What Does 온라인상품권현금 Mean?

Wiki Article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더보기 휴대폰 간편결제 이용 신청/동의(동의 후 이용가능)

하지만, 상품 구매가 아닌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는 현금을 인출하거나 현금처럼 사용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티머니와 캐시비같은 경우에는 잔액 환불을 하여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어느 한쪽이 먹튀를 해버리면 신고를 해도 사기꾼을 잡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가장 중요한 금전적인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여부도 미지수입니다.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소액결제 다날 말고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